비글본에서 package manager 는
http://www.elinux.org/Installing_A_Software_Package_In_Angstrom
우분투를 사용하면 apt-get
centos를 사용하면 yum
이라는 놈을 이용해서 원하는 package 를 받을 수 있는데
beaglebone의 경우 opkg 라는 놈을 사용하네요.
라즈에 archlinux 를 설치하면 packman 을 해야 하는데...
비글의 경우 opkg를 이용하여 원하는 package 를 설치할 수 있네요.
우분투를 사용하면 apt-get
centos를 사용하면 yum
이라는 놈을 이용해서 원하는 package 를 받을 수 있는데
beaglebone의 경우 opkg 라는 놈을 사용하네요.
라즈에 archlinux 를 설치하면 packman 을 해야 하는데...
비글의 경우 opkg를 이용하여 원하는 package 를 설치할 수 있네요.
댓글
댓글 쓰기